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모델3의 자율주행기능
    자동차 2021. 1. 20. 16:37

    안녕하세요.테슬라 모델3의 자율주행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테슬라 모델3 자율주행기능

    테슬라 모델3 개요

    테슬라 모델3은 216년 3월말에 공개하였고 중형차에 속하며 전기차량이다.그리고 대한민국에서는 테슬라 모델은 2019년 8월 중순에 공식 출시했다.2020년 1분기 판매량에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에서는 3월에 가장 많이 팔린 외제 자동차 이다.완전자율주행이라고 불리는 FSD의 약자를 따서 만들었다.OTA로 개선되는 기능을 자유롭게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졌다.하지만 테슬라 모델S와 다르게 모델3 에서는 변속기를 통한 오토파일럿이라는 기능을 사용할수는 없다.그리고 차량 가격은 약 1억 2천만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다.그리고 인테리어에는 부분과 프리미엄 등급 2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안개등과 차고 기능 네트웍 지도 인터넷 부분에서 서로 약간의 차이점이 존재한다.업그레이드 구매 비용으로는 스탠다드레인지플러스가 36만원,롱레인지 AWD 기능이 250만원,완전자율주행FSD 기능이 9백만원 정도 선으로 형성 되어있다.

    테슬라 모델3 특징

    테슬라 모델3의 특징에는 트랙모드,OTA 업데이트,네트웍 커넥티비티가 있다.그중에 네트웍 커넥티비티란 인테리어 옵션 부분 프리미엄과 프리미엄의 차이에 따라서 다른 커넥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그리고 트랙모드란 테슬라의 소프트웨어 기능으로 하드웨어를 마음대로 조정하여 트랙에서 최고의 성능을 뽑아 내는 기능이다.따로 자동차 파워트레인의 상황을 면밀하게 보여주는 것이다.파워트레인 타이어온도 배터리온도등에 데이터를 한곳에 모아서 보여주는 방식이다.냉각장치를 오버클럭할 수 있다.그리고 사용자 만족도 부분에서 굉장히 칭찬이 적지 않다.사용자들이 지적하는 품질 문제점은 내장재의 마감이나 품질에 대한 불만, 트렁크 쪽 단차, 페인트의 문제, 음성 인식 성능 등이며, 초기에 비하여 매우 개선된 결과로 보여준다.

    나의 견해

    테슬라 모델3에 대해서 알아보았다.요즘 자율주행기능이 탑재된 자동차가 정말 인기가 많다.테슬라는 그중에서도 1위 자리에 있다는것이 정말 놀랍다.테슬라 주식을 초기에 보유 하여 일확천금을 얻어 부자가 되었다고 하는 해외 뉴스들도 많이 봤다.언제 한국에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주 자동차가 될지는 모르겠다.종종 주변을 살펴봐도 전기차나 수소차를 충전할수 있는 충전소가 곳곳에 많이 생겨나기 시작했다.이것은 이제 자율주행차를 넘어 수소차 전기차 모두 보편화 되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뜻하는 것 같다.앞으로 나는 수소차,전기차,자율주행차에 대해 더욱 더 정보를 얻어 주식에 투자 해볼 생각이 있다.이렇듯 자율 주행차가 우리에게 엄청나게 편리함을 제공해주므로써 세상은 더욱더 편리해질것이라고 기대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