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팰리세이드 내부 살펴보기
    자동차 2021. 1. 20. 20:37

    오늘은 팰리세이드 모델에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팰리세이드 내부 살펴 보기

    팰리세이드 개요

    맥스크루즈의 후속이 고급 대형차인 팰리세이드 차량이다.2018년 11월 말에 미국 LA 오토쇼에서 처음으로 발표했다.정의선 현대자동차 그룹 부회장은 G90 발표회에 불참하고 팰리세이드 행사에 참여하였는데 이는 그만큼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치가 큰것을 볼수있다.텔루라이드와 탬플릿을 공유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원래 팰리세이드로 이름이 확정되기전에 베라크루즈 또는 맥스크루즈의 후속차량 이라고 말이 많았으나 결국엔 팰리세이드라는 명칭으로 확정되었다.실내 디자인은 여러가지 자동차를 혼합해 놓은듯한 이미지를 연출한다.10.25인치 풀스크린 네비게이션은 어마어마한 가독성을 자랑한다.

    팰리세이드 내부 보기

    정식적인 가격은 가솔린이 3500만원에서 4700만원정도,디젤이 3600만원에서 4900만원 정도로 책정 되었다.대형 SUV 답게 가격은 높게 책정되었지만 생각했던 가격보다는 저렴하다는 의견이 많았다.그리고 휠베이스도 익스플로러보다 4cm 정도 길게 나왔지만 전장은 익스플로러가 더길다.그리고 싼타페 TM을 산 사람들은 후회를 하는데 그 이유는 동일 등급의 최고의 가성비를 팰리세이드는 자랑하기때문이다.한국에는 정확하게 12월11일에 출시를 하였고 미국시장에는 2019년 여름에 출시하였다.그리고 OTA라는 기능이 추가되므로써 앞으로는 업데이트 할때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된다.2020년 5월, 연식변경으로 최상위트림으로 20인치 휠과 외부 한가지톤 컬러, 앰비언트 무드램프 및 12.3인치 LCD 계기판을 장착한 캘리그래피 차량이 출시했다.

    팰리세이드 여담

    가수 양준일도 팰리세이드 차량을 이용한다.스케쥴을 소화할때 주로 이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색상을 이용중인것으로 알려져있다.그리고 삼성전자의 이재용 부회장도 이차를 이용한다고 알려져있다.이건희 회장의 장례식장에 아들과 딸을 태우고 직접 몰고와서 화재가 된바 있다.중고차 시장에서 구매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다.인도와 중국에서 현대 ix25가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팰리세이드와 매우 유사하다.

    나의 견해

    팰리세이드에 대한 나의견해는 이렇게 큰차가 가격이 너무 좋게 나온것 같다고 생각한다.동급 차량에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니 말이다.그리고 실제로 팰리세이드를 봤을때 차체가 엄청 크다고 생각하였는데 실제로 나온 사이즈를 보니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다.그리고 색상은 화이트 색상을 정말 이쁘게 잘 뽑았다고 생각한다.가전기기도 화이트 색상을 주로 이용하는데 다음 차량도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여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