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모닝 자동차 디자인과 연비 알아보기
    정보 2021. 1. 21. 01:53

    오늘은 기아 모닝 자동차 디자인과 연비를 알아보자.

    기아 모닝 디자인과 연비

    기아 모닝 디자인

    기아차의 소형 모델 자동차 모닝에 대해 알아보자.기아차 모닝은 일단 쉐보레의 스파크와 경쟁 모델이다.장령 강판을 무려 45% 정도나 차체에 사용하였고,스탬핑 공법을 적용하여 차량을 만든다.이것은 경쟁 차량인 스파크와 비교해 장력 강판 비율이 39프로 정도나 높은 수치라 놀랍다.그리고 경차에는 원래 들어가지 않는 토크백터링 시스템이 최초로 들어갔다.브레이크 등을 사용하여 전륜 좌우 타이어에 전달되는 힘을 분배해주는 방식이다.그러므로 코너링시 타이어의 그립력이 좋은 장점이 있다.가격은 일단 수동변속기 기준 1285만원 정도 선까지 나간다.트림에서는 럭셔리 트림과 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자동 변속기를 추가 하면 암레스트와 풋레스트 크루즈 컨트롤 3가지가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다.아쉽지만 우리가 넣고 싶은 15인치 휠은 럭셔리 이상부터 들어갈수있다.결론적으로 최고 사양을 넣은 옵션은 가격이 1500만원 중반에 형성되어있다.

    기아 모닝 연비

    기아 자동차의 모닝은 소형차라 연비가 아주 훌륭하다.일단 차량 자체도 가격이 가성비가 있어서 가격부터 공개하겠다.모닝 1.0 가솔린 기준 스탠다드 트림은 1195만원이고 프레스티지는 1350만원 시그니처는 1480만원으로 책정되어있다.그리고 1.0가솔린 밴모델도 있는데 가격은 1180만원이고 스페셜 트림은 1235만원이다.파워트레인은 스마트스트림 4단 변속기가 들어가고 안전은 에어백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그리고 전좌석 시트 벨트 프리텐셔너와 유아용 시트 고정 장치가 들어간다.그리고 전좌석 시트벨트 리바인더도 들어간다.외장은 라디에이터에 크롬 그릴이 들어가고 측면 방향지시등과 리어콤비네이션 램프도 고급이 들어간다.2019년 1월 기준으로 연식변경이 되었고 베이직 플러스를 제외한 모델에 후방 주차 보조시스템이 들어갔고 고화질 DMB도 지원되었다.

    모닝에 대한 고찰

    오늘은 기아자동차에 소형 자동차인 모닝에 대해 알아보았다.모닝은 일단 20대와30대 여성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차량으로 알고있다.이러한 이유는 사회에 갓 뛰어든 여성이 운전하기도 재밌고 차량 차체의 크기가 작아 운전도 쉬워 그런것으로 알고있다.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자들에게만 인기가 있는것은 아니다.남자의 경우에도 요새는 소형차의 인식이 좋아져서 인기가 많은것으로 알고있다.하이패스 요금과 공영 주차장에서의 요금을 50프로 인하해주기 때문에 큰 장점이 된다.그리고 등록세 부분에서도 할인이나 면제가 들어가기 때문에 세금적인 측면에서도 소형 자동차가 가지는 이점이 많다.차량을 1대가 소지하지 않고 2~3개 가지고 있는분들도 소형자동차는 꼭 1개씩 가지고 있다고들 한다.이렇드 소형 자동차가 가지는 이점은 어마무시하게 많은 것으로 알고있다.제주도에서도 인기가 많은 차량이 바로 모닝이나 스파크 차량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